커피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던 제가 이론 수업부터 차근차근 배울 수 있어 좋았고, 가장 좋은 점을 뽑자면 자격증을 딸때 학원 수강장이 시험장이어서 익숙한 환경에서 시험에 응시할 수 있었던 게 장점이었던 것 같아요.
내년에 캐나다로 워홀을 가는데, 커피 바리스타 쪽 직군에서 일해보고 싶어 관련 학원을 알아보던 중,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를 알게 되었고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상담을 친절하게 해주셔서 학원 등록을 하게 되었습니다.
3개월 동안의 긴 호흡을 잘 관리해줄 수 있는 체계적인 수업 강좌 코스가 짜져있는지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었어요.
커피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던 제가 이론 수업부터 차근차근 배울 수 있어 좋았고, 가장 좋은 점을 뽑자면 자격증을 딸때 학원 수강장이 시험장이어서 익숙한 환경에서 시험에 응시할 수 있었던 게 장점이었던 것 같아요. 저는 그 덕분에 따게 된 GCS자격증으로 원하던 카페 알바에 일하게 되었습니다 !
저는 라떼아트 수업을 추천하고 싶어요:) 라떼 아트를 배우면서 종류가 이렇게나 많은지 새삼 느꼈고, 그림 하나 하나를 제 손으로 직접 완성시킬 때마다 보람되고 뿌듯했습니다. 그리고 하면 할수록 나날이 느는게 눈으로 보여서 더 재밌었던 거 같아요.
커피 머신도 다룰줄 몰랐던 제가 어느덧 원두 추출량과 분쇄도까지 맞출 수 있게 되다니 ㅎㅎ 모르는 게 있으면 얼마든지 물어보시라는 강사님들의 열정에 저도 덩달아 잘하고 싶어지고, 세심한 멘토링 덕분에 바리스타로서의 실력을 점점 쌓을 수 있던 것 같아요.
바리스타 뿐만 아니라 다양한 수업들이 많던데 기회가 된다면 다른 여러가지의 수업들도 배워보고 싶습니다 :)